신라스테이제주, 비행기 못 탄 여행객에 1박·조식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풍과 폭설의 영향으로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려던 항공 400편 이상이 결항하자 신라스테이 제주가 오도 가도 못하는 여행객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한 사실이 알려졌다.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제주는 기상 악화나 자연재해로 비행기가 결항해 출발 지연을 겪는 전일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1박과 2인 조식을 제공하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강풍과 폭설의 영향으로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려던 항공 400편 이상이 결항하자 신라스테이 제주가 오도 가도 못하는 여행객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한 사실이 알려졌다.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제주는 기상 악화나 자연재해로 비행기가 결항해 출발 지연을 겪는 전일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1박과 2인 조식을 제공하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이는 신라스테이 제주만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뜻밖의 행운은 2015년 당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비행기 결항으로 제주도에 묶인 고객을 배려하기 위해 신라스테이 대표에게 제안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라스테이 제주가 제주국제공항에서 3.5km 근방에 위치해 여행의 시작과 끝을 보내는 투숙객이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
지금까지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이 적용된 객실은 모두 200여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연간 적지 않은 비용이 부담되지만,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장기적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효과 등 긍정적 측면이 있어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지속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뷰 성수 트리마제, 1억5천 주고 샀다" 배우 김지훈, 깜짝 고백
- 무면허 음주운전 적발, 주민번호 묻는 경찰에 알려준 건…
- 복지센터에 1천만원과 손편지 전달…기부자 신원 묻자
- 개그우먼 이수지 "임신 소식 전하자 남편이 한 말이…"
- 국힘 주최 총선 공약 공모전서 대상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