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불륜남 이학주 “사랑은 두개까지, 세개부터는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 속 문제적 커플들의 발칙한 언행이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가 지난 19일(금) 첫 공개 이후 입소문을 타며 흥행 중이다.
한층 더 프로페셔널해진 이솜, 안재홍 부부의 불륜 추적기는 오는 25일 목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3, 4화에서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가 지난 19일(금) 첫 공개 이후 입소문을 타며 흥행 중이다. 특히 현실에 지쳐 삭막해진 부부가 불륜 커플을 쫓아 인생 역전을 꾀하는 파격적인 스토리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불륜 커플들의 리얼한 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우진(이솜 분), 사무엘(안재홍 분)의 블랙리스트 속 문제적 커플들의 활약상을 되돌아봤다.
먼저 우진, 사무엘 부부가 특별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인 정수(이학주 분)는 부인 세연(김새벽 분)을 두고 연상의 여성과 외도를 즐기고 있었다. 아내가 소홀해진 부부 관계로 속을 끓이며 술에 의존하는 동안 정수는 새로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이 난 것 같다며 투덜거리기 시작했다. 이를 문제삼는 사무엘에게 정수는 “사랑은 두 개까지야, 세 개부터는 사랑이 아니야”라며 궤변을 늘어놓아 모두를 황당하게 했다.
이어 모든 것을 들키자 “제 벌을 벌금형으로 받겠다”며 “아내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눈물로 호소하던 것도 잠시 사무엘과 손절을 선언했다.
정수가 준 돈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우진, 사무엘 부부의 다음 목표는 우진이 일하던 호텔에 손님으로 왔던 커플이었다. 호텔 객실을 더럽게 쓴 죄로 우진의 심기를 건드린 병우(김우겸 분)와 가영(정재원 분)이 타깃이 됐다.
심지어 병우의 아내가 임신까지 한 상황임이 밝혀지면서 우진, 사무엘 부부의 화는 배가 됐다. 미행과 잠입 끝에 결정적 증거를 확보한 우진, 사무엘은 곧바로 작업에 나섰고 이는 결국 병우, 가영 커플의 파국을 불러왔다.
이처럼 ‘LTNS’는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가져서는 안 될 것까지 탐하는 욕심쟁이들의 비참한 말로를 보여주며 묘한 통쾌함을 안기고 있다. 우진, 사무엘 부부의 추적극 역시 갈수록 치밀해지는 가운데 과연 다음에는 어떤 커플이 레이더에 걸려들지 궁금해지고 있다.
한층 더 프로페셔널해진 이솜, 안재홍 부부의 불륜 추적기는 오는 25일 목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3, 4화에서 계속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5월에 머리 밀 것 같아”...박재정,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 스타투데이
- ‘학연’ 연프 사상 첫 매칭률 100% “동창에서 연인으로” - 스타투데이
- 언젯적 댕댕이판 러브 액츄얼리, ‘도그데이즈’[MK현장] - 스타투데이
- 디올쇼 한소희, 극강의 아름다움 [★스타일] - 스타투데이
- [포토]영화 ‘도그데이즈’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윤여정, 도그데이즈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현우, 도그데이즈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김윤진, 세련된 미모 - 스타투데이
- ‘홈즈’ 브라이언 “크리스천이지만…사주보고 분홍색 속옷 50장 구매” - 스타투데이
- 한혜진, 지옥의 웨이팅에 “‘줄식당’ 빡세다” 당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