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별밤지기' 컴백…스페셜 DJ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효신이 1년 4개월 만에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를 맡는다.
MBC는 24일 "박효신이 오는 29일 월요일부터 내달 4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MBC FM4U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로 나선다"고 밝혔다.
박효신이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 주간은 기존 청취자들은 물론 오랫동안 라디오 복귀를 기대했던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일주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노리플라이 권순관과 함께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박효신이 1년 4개월 만에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를 맡는다.
MBC는 24일 "박효신이 오는 29일 월요일부터 내달 4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MBC FM4U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로 나선다"고 밝혔다.
박효신은 지난 2022년 9월 DJ 김이나의 빈자리를 채우며 라디오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이번에도 박효신은 1년여 만에 휴가를 떠나는 김이나를 대신해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박효신이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 주간은 기존 청취자들은 물론 오랫동안 라디오 복귀를 기대했던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일주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송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노리플라이 권순관 등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게스트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꾸려갈 예정이다.
'별이 빛나는 밤에'는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는 MBC 라디오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로 함께할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퇴' 논란 이틀 만 조우 윤석열-한동훈…일단은 화해 선택?
- '압구정 롤스로이스' 가해자 1심 징역 20년…"증거인멸 급급"
- 아이유→(여자)아이들…선공개 곡부터 '시끌시끌'[TF초점]
- [K팝과 환경③] "그린워싱 그만"…팬덤이 요구하는 진짜 친환경
- 이재명 "尹-韓 화재 현장서 정치쇼…역사에 남을 사건"
- 증류식 소주 재도전하는 롯데칠성음료, '대장부' 실패 극복할까 [TF초점]
- "재개발 주민 동의서 위조"…LH, 경찰 조사 불응에 주민들 '분통'
- 증권사 오너 2~4세, 연이은 지분 확대…경영 승계 시동거나
- [김병헌의 체인지] 시험대 오른 尹·韓 ...총선 승리를 위한 해법은
- "3연패 지역구 우선추천 대상"…마포을 '김경율 전략공천'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