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3사, 공동 수급 <노량:죽음의 바다> VOD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대미를 장식하는 <노량:죽음의바다> (이하 '노량')가 1월 30일부터 IPTV를 통해 집 안에서 개봉한다. 노량:죽음의바다>
<노량> 은 <명량(2014)> , <한산(2022)> 에 이은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마지막 작품으로 임진왜란 발발로부터 7년이 지난 시점으로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 전투를 담아내고 있다. 한산(2022)> 명량(2014)> 노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대미를 장식하는 <노량:죽음의바다>(이하 ‘노량’)가 1월 30일부터 IPTV를 통해 집 안에서 개봉한다.
<노량>은 <명량(2014)>, <한산(2022)>에 이은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마지막 작품으로 임진왜란 발발로부터 7년이 지난 시점으로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 전투를 담아내고 있다.
김한민 감독의 연출력과 김윤석(이순신 역)을 비롯한 정재영, 백윤식, 허준호, 최덕문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세계 역사상 손꼽히는 해전이자 임진왜란 7년 중 가장 큰 성과를 거둔 노량해전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냈다.
극장 개봉 이후 VOD로 최초 제공하는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는 공동으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1월 24일부터 6일간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VOD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1월 30일부터는 할인 쿠폰 제공 및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IPTV 3사는 IPTV 가입자의 시청 복지 증진과 국내 영화산업 생태계의 상생을 목적으로 최근 IPTV 공동 협력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영화 산업 생태계와 권리를 공유하고 상생할 수 있는 협력 논의를 지속할 방침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6억 주차장을 8억에 짓게 한 신상진 성남시장의 '빅아이디어'
- "자책 마세요".. '180억 전세사기' 피해자 울린 판사의 당부
- '코로나 종식' 8개월 만에 또 위기…`트윈데믹`에 비대면 확산
- 청년희망적금, 도약계좌로 갈아타면 "최대 856만원 수익"
- “PC 카톡서 발견한 남편의 불륜, 캡처 못한게 ‘한’ 입니다” [사랑과 전쟁]
- "나 가거든 한마디 남겨주오"…카톡 '추모 프로필' 바뀐 점은
- 아버지 시신 6년간 집에 숨긴 부부…도대체 무엇 때문에?
- 김남국 “햄버거 비싸 소개팅서 나눠먹어”...정유라 “추잡해”
- "아아악!" 알몸으로 뛰어다닌 남성, 제압하고 보니...
- 60대 택시기사 고속도로 37km 역주행…'트레픽 브레이크'로 사고 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