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방지"..'내남결' 박민영·송하윤 '머리끄댕이 싸움' 비하인드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 송하윤이 리얼하게 펼친 머리끄댕이 싸움신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4일 tvN 드라마 채널에는 '충격! 지원 한정 나옹이 실존/ 분노 과몰입 방지턱 7-8화 비하인드'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현실감 넘치는 머리끄댕이 싸움을 여러차례 선보였고, 마지막에는 박민영이 송하윤을 꼭 안으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방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박민영 송하윤이 리얼하게 펼친 머리끄댕이 싸움신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4일 tvN 드라마 채널에는 '충격! 지원 한정 나옹이 실존/ 분노 과몰입 방지턱 7-8화 비하인드'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여기에는 지난 23일 방송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8화에 등장한 두 여배우의 싸움신 비하인드 메이킹이 담겨 있다.
이날 때리는 신으로 사이다를 안겨줄 박민영은 "때리는 건 하나도 안어려운데 수민이가 힘들죠"라며 안쓰러워했고, 맞는 역의 송하윤은 "진짜 맞는건 아닌데도 싸우기 전부터 눈물부터 나온다"며 긴장감을 표했다.
두 사람은 현실감 넘치는 머리끄댕이 싸움을 여러차례 선보였고, 마지막에는 박민영이 송하윤을 꼭 안으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방지했다.
박민영은 "미안해 괜찮아?"를 연발하고, 마지막 컷이 나오자 두 사람 모두 활짝 웃으며 서로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영상속에서 박민영은 남편 박민환 역할의 이이경과 과거신에서 다정한 신을 촬영하다가도 컷 소리에 정색하는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단번에 오케이가 나자 이이경은 "두번 찍기 싫다는 거죠?"라며 웃어보였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화제성 1위를 이어가며 1회 시청률 5.2%에서 시작해 최고 9.4% 시청률까지 찍으며 순항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이지아, 신동엽과 술 마시고 만취..카메라 향해 “술 안마시면 가”(짠한형)
- 박서진 “두 형 연달아 사망..성격, 내성적으로 변해”
- 장영란, 매니저가 더 놀란 성형수술 횟수 “그렇게 많이 했냐”
- 박지윤, 이혼 후 근황..“아침부터 피부 고백. 저는 피부묘기증 환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