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탕준상 "윤여정 선생님 추운 날씨에도 화 내지 않고 연기하시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도그데이즈'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민 감독,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가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탕준상은 "현장에서 매 촬영이 야외 촬영이어서 춥고 대사도 많았다. 저도 벌벌 떠는 추위인데도 엄청 춥다고 화를 내시지 않고 대사도 한번도 안 틀리고 하셔서 바짝 긴장하며 많이 배웠다."라며 윤여정에게 어떤 것을 배웠는지를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도그데이즈'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민 감독,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가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탕준상은 "처음 대본을 받고 워낙 대선배님이 많이 나와서 튀려고도 안하고 너무 조용히도 아닌 적당히 할수 있으려고 노력했다. 전작을 보셨던 분들이 비슷하게 보지 않을까 싶어 외형적인 이미지도 통가발을 쓰며 독특하게 하고 의상도 이미지적으로 달라보이려고 했다. 촬영하면서 윤여정 선생님과 청춘이 대화한다는 느낌으로 선생님의 대사를 받아들이며 반응했다."라며 캐릭터를 위해 신경쓴 부분과 윤여정과의 연기 호흡을 밝혔다.
탕준상은 "현장에서 매 촬영이 야외 촬영이어서 춥고 대사도 많았다. 저도 벌벌 떠는 추위인데도 엄청 춥다고 화를 내시지 않고 대사도 한번도 안 틀리고 하셔서 바짝 긴장하며 많이 배웠다."라며 윤여정에게 어떤 것을 배웠는지를 이야기했다.
탕준상의 이런 말에 윤여정은 "내가 춥다고 누구한테 화를 내겠니? 날씨한테 내겠니? 누가 나 화내는 사람이라고 하더냐?"라고 반문해 웃음을 안겼다.
iMBC 김경희 | 사진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