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앤톤, 흑발 변신…父 윤상 빼닮은 대세 미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앤톤(본명 이찬영)이 흑발로 변신했다.
앤톤은 1월 24일 라이즈 공식 계정에 "back to black"(백 투 블랙)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앤톤은 미국에서 10여년 동안 수영을 배우며 수영선수로 활약하다 지난해 9월 4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앤톤(본명 이찬영)이 흑발로 변신했다.
앤톤은 1월 24일 라이즈 공식 계정에 "back to black"(백 투 블랙)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앤톤은 기존 갈색이었던 머리카락을 검은색으로 물들인 모습이다. 달라진 머리색으로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뽐냈다. 아버지인 뮤지션 윤상(본명 이윤상)을 빼닮은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앤톤은 미국에서 10여년 동안 수영을 배우며 수영선수로 활약하다 지난해 9월 4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멤버로 데뷔했다.
라이즈는 데뷔 4개월 만에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로 멜론 메인 차트 TOP 100(톱 백)에 97위 진입하는가 하면 멜론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 16위를 기록하며 2023년 데뷔 그룹 최고 순위를 경신한 것.
이외에도 일주일 만에 밀리언셀러(실물 앨범 판매량 100만 장 이상 기록) 등극, 스포티파이 3,000만 스트리밍 돌파,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및 전 세계 20개 지역 TOP 10, 애플뮤직 10월 월간 차트 대한민국 인기곡 TOP 20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등 성적을 기반으로 멜론뮤직어워드(MMA) 신인상 포함 4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석권했다.
반짝 인기에 그치지 않고 1월 5일 발매한 신곡 'Love 119'(러브 원원나인)으로 23일 오후 기준 멜론 TOP 100 차트 3위, 22일 기준 주간 차트 10위까지 오르며 한결 강력해진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22일 발표된 멜론 주간 차트(1월 15~21일)에서는 ‘Love 119’ 10위, ‘Get A Guitar’(겟 어 기타) 16위, ‘Talk Saxy’(토크 색시) 99위로 총 3곡 동시 차트인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음원 호성적을 토대로 음악 방송도 접수했다. 라이즈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실물 없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관계로 음반 점수가 0점이었음에도 높은 음원 성적을 토대로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21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라이즈는 1위 수상 후 공식 계정을 통해 "브리즈(BRIIZE, 라이즈 공식 팬클럽명)의 노력으로 1위를 할 수 있었다. 이번 활동하면서 더더욱 라이즈가 많은 분들께 서포트를 받고 있다고 느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희도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