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부여, 프로맘킨더와 ‘어린이 영어캠프 패키지’ 선보여

기자 2024. 1. 24. 16: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조트부여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와 함께 영어캠프 패키지 ‘윈터 브레이크 위드 킨더(Winter break with KINDER)’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영어캠프는 윈터 브레이크 위드 킨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5세부터 13세까지 참여할 수 있고, 2월 22일 롯데리조트부여와 백제문화단지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13명의 프로맘킨더 원어민 크루와 함께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했다.

영어 동요 부르기, 영어 퀴즈 및 게임, 레벨별 맞춤 영어 아트 활동을 비롯해 백제문화단지 영어투어, 파티셰와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어캠프 참여 가능 인원은 총 50명으로 25명씩 두 팀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내달 22일 투숙 가능한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로맘킨더 영어캠프 참여권 1인, 백제문화단지 입장권 소인 1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한 20팀은 롯데리조트부여의 테마파크 아쿠아가든 입장권 소인 1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3만2천원 부터. 패키지 당 최대 1인까지 영어캠프 참여 인원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추가 금액은 12만원이다.

롯데리조트부여 관계자는 “백제문화단지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영어캠프로 아이들이 우리나라 역사에 관심도 갖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