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결혼’ 이혜지, A2Z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공식]
김나연 기자 2024. 1. 24. 16:51
코미디언 이혜지가 A2Z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A2Z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혜지 씨와 전속계약을 맺고 향후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며 “오는 3월 결혼식 등 인생에 큰 전환점을 앞두고 본사와 동행하는 결정을 내려준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혜지는 지난해 SBS 공채 1기수 후배이자 6세 연상의 코미디언 정호철과 결혼을 발표했으며 두 사람은 오는 3월 9일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두 사람은 약 5년 전 함께 소극장에서 공연을 준비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졌다. 결혼 발표에 이어 소속사 전속계약까지 결정하며 올해 새 출발을 예고하고 있다.
이혜지는 2014년 SBS 14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했다.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해지대지’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연출하며 현재 약 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tvN ‘코미디 빅리그’에 합류해 ‘나이스샷’, ‘환승연애’, ‘외모지하주의’, ‘미스터 트럭’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현재는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고정 출연 중이며 이국주, 임수현과 함께 유튜브 채널 ‘개개개’ 등 방송과 뉴미디어 콘텐츠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