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찾은 방기선 국조실장 “지역상권 발전계획 차질없이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장관)은 24일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전통시장을 찾아 소비자물가 체감물가 등 명절시장 경기를 점검했다.
방 장관은 이 자리에서 "정부는 온누리상품권 발행 한도를 확대하고 소득공제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면서 "특히 지역상권이 발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차질없이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 실장은 다양한 점포를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온누리 상품권으로 농수산물을 직접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동양육시설인 ‘영명보육원’에 물품 전달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방기선 국무조정실장(장관)은 24일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전통시장을 찾아 소비자물가 체감물가 등 명절시장 경기를 점검했다.
방 장관은 이 자리에서 “정부는 온누리상품권 발행 한도를 확대하고 소득공제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면서 “특히 지역상권이 발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차질없이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 실장은 다양한 점포를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온누리 상품권으로 농수산물을 직접 구매했다. 이어 세종시 연서면 아동양육시설인 ‘영명보육원’에 방문해 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전달했다.
osky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3월 출소…단톡방 멤버들, 복귀 움직임
- 류승수 "공황장애 31년째…버스에서 기절한 적도"
- 서동주 “남자들, 야한 DM사진 엄청 보내온다”…‘선 넘는’ SNS 사용자들
- 한소희 파리 디올쇼, 세계 셀럽 기죽인 美친 미모력
- 홍진호 "포커대회 누적상금 31억…신혼집 일시불 플렉스"
- “미쳤다”…한국계 감독, 데뷔작으로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 ‘파란’
- 이정진, 옛 여친 양다리 고백 "남자 연예인 슈퍼카에서 내리는 것 봐"
- 장범준, 블록체인 적용 NFT 티켓으로 암표 막는다…“건강한 공연 문화 만들 것”
- 김희선, 송혜교 간식차 선물에 "제일 예쁜 동생,마음도 착해"
- 방송인 한혜진 "내가 장기연애 선호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