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윤여정 “탕준상 父, 아들과 동갑…어린 배우와 연기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그데이즈' 윤여정이 탕준상과 호흡한 소감을 말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 그리고 김덕민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탕준상은 윤여정과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매 촬영이 다 야외라 춥고 긴 대사가 많았다. 근데 춥다고 화를 내신 적도 없으셨다. 촬영할 때 대사도 한 번도 안 틀리시는 모습을 보면서 바짝 긴장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도그데이즈’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 그리고 김덕민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탕준상은 윤여정과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매 촬영이 다 야외라 춥고 긴 대사가 많았다. 근데 춥다고 화를 내신 적도 없으셨다. 촬영할 때 대사도 한 번도 안 틀리시는 모습을 보면서 바짝 긴장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여정은 “이 일을 너무 오래했다. 한창 지겨웠는데 지금은 즐기려고 애를 쓴다. 탕준상의 아버지가 내 아들과 동갑이었다. 이렇게 어린 배우와 한다는 걸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오는 2월 7일 개봉.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45세 몸매 맞아? 과감한 비키니 ‘깜짝’ [DA★]
- 아이유-BTS 뷔 웨딩사진의 의미…‘Love wins all’ 해석 이어져
- ‘고딩엄빠4’ 촬영 중단…사상 초유의 사태 “말이 안 돼”
- ‘박나래 절친’ 한혜진도 절레절레 “빡세다 빡세…그만” (줄서는식당2)
- 이지아 말본새 무엇? “생긴 게 개같이, 닮지 않았어?” (끝내주는 해결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