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무대 설 때 보람…틀에 갇히지 않고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화보가 공개됐다.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을 지닌 신곡의 분위기와 맞닿은 이번 화보는 '아름답고도 처연한 아이엠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그려졌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엠은 모든 룩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완벽 소화했다.
아이엠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디지털 싱글 ‘Slowly’를 발표한 아이엠.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을 지닌 신곡의 분위기와 맞닿은 이번 화보는 ‘아름답고도 처연한 아이엠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그려졌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엠은 모든 룩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완벽 소화했다.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매 컷마다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10년차답게 짙어진 그만의 색과 이야기가 드러났다.
아이엠은 음악을 만드는 입장에서 무대에 설 때가 가장 보람차다고. 그는 틀 안에 갇히지 않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잘하는 걸 더 잘하고 싶은,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사람이었다. 활발한 활동으로 올 한 해를 꽉 채우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진하게 보여줘야겠다는 포부로 가득 차 있었다. 아이엠은 남다른 팬덤 몬베베를 향해 “제가 더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어야죠. 더 멋있어져야죠”라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아이엠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45세 몸매 맞아? 과감한 비키니 ‘깜짝’ [DA★]
- 아이유-BTS 뷔 웨딩사진의 의미…‘Love wins all’ 해석 이어져
- ‘고딩엄빠4’ 촬영 중단…사상 초유의 사태 “말이 안 돼”
- ‘박나래 절친’ 한혜진도 절레절레 “빡세다 빡세…그만” (줄서는식당2)
- 이지아 말본새 무엇? “생긴 게 개같이, 닮지 않았어?” (끝내주는 해결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