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유인나=셜록홈즈, 데프콘=콜롬보, 김풍=코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3MC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레전드 명탐정’으로 변신, 번뜩이는 눈빛의 메인 포스터로 예비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현실 탐정’들의 기막힌 리얼 스토리를 들려줄 3MC 데프콘X유인나X김풍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은 사건의 결정적 단서인 ‘퍼즐’을 맞추기 위해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는 명탐정들로 변신했다.
가운데 있는 데프콘은 ‘형사 콜롬보’ 속 콜롬보처럼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포스를 뿜어내며, 유인나는 명탐정의 상징 ‘셜록홈즈’ 트레이드마크인 사냥 모자를 쓰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풍은 뿔테 안경, 돋보기를 장착해 ‘명탐정 코난’ 못지 않은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퍼즐과, 바닥에 흩어진 심상치 않은 단서들은 사건 해결에 뛰어든 탐정들이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상징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데프콘X유인나X김풍과 함께, 현직 ‘리얼 탐정’들이 직접 등판해 들려줄 실제 생활밀착형 사건사고 이야기와 시원한 해결 과정까지 모조리 들려준다.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현실 속 사건과 관련된 법률 자문은 ‘애로부부’의 남성태 변호사가 맡는다.
데프콘X유인나X김풍과 남성태 변호사, 리얼 탐정들이 펼치는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9일 밤 9시 30분에 안방극장에 배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