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역대급 한파 속 팬들과 연탄 봉사…"보람차고 즐거운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QWER(큐더블유이알)이 팬들과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3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QWER은 팬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펼치며 한파를 녹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WER(큐더블유이알)이 팬들과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3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는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 멜론 일간 음원 차트 30위 달성에 따른 공약의 일환으로, QWER은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날 QWER은 팬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펼치며 한파를 녹였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QWER은 "데뷔곡으로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팬분들과 좋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서 보람차고 즐거웠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가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QWER의 데뷔곡 'Discord'는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로 멤버들의 당찬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은 지난해 10월 18일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멜론 TOP100에서 9주간,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TOP100에 14주간 이름을 올리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Discord'는 지난 16일 기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바이럴 50' 일본 5위를 차지하며 QWER의 뜨거운 국내외 인기를 입증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타마고 프로덕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