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 선주문 180만장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두 번째 정규 앨범 '2'가 선주문 180만장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선주문량인 110만장을 웃도는 수치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두 번째 정규 앨범 ‘2’가 선주문 180만장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선주문량인 110만장을 웃도는 수치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게 됐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여자)아이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2’는 2022년 발매된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 이후 약 1년10개월 만의 정규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트랙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6억 주차장을 8억에 짓게 한 신상진 성남시장의 '빅아이디어'
- "자책 마세요".. '180억 전세사기' 피해자 울린 판사의 당부
- "아아악!" 알몸으로 뛰어다닌 남성, 제압하고 보니...
- 청년희망적금, 도약계좌로 갈아타면 "최대 856만원 수익"
- “PC 카톡서 발견한 남편의 불륜, 캡처 못한게 ‘한’ 입니다” [사랑과 전쟁]
- "나 가거든 한마디 남겨주오"…카톡 '추모 프로필' 바뀐 점은
- 아버지 시신 6년간 집에 숨긴 부부…도대체 무엇 때문에?
- “겨울잠 자면 300만원 드림” 꿀알바에 6만명 몰렸다
- "성병은 국대 가리지 않는다?" 청소년올림픽 '이것' 뿌리자 발칵
- 60대 택시기사 고속도로 37km 역주행…'트레픽 브레이크'로 사고 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