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AI기업 선언…새슬로건 'AX, beyond DX'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비즈온(012510)은 AI 전환(AI Transformation, AX)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정체성을 담아 새 브랜드 슬로건을 'AX, beyond DX'로 정했다고 24일 밝혔다.
'AX, beyond DX'는 통해 AI 기업으로의 진화한다는 더존비즈온의 의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더존비즈온(012510)은 AI 전환(AI Transformation, AX)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정체성을 담아 새 브랜드 슬로건을 ‘AX, beyond DX’로 정했다고 24일 밝혔다.
1분기부터 연중 순차적으로 AI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기업의 경영 및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내재화한 AI 기반의 업무 환경과 도구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공공기관 및 연구, 의료기관에 맞춰 데이터 수집·가공·분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AI 서비스도 선보인다. 자체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역량도 AI와 접목한다.
빅테크 기업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한다. 지난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맺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더존 솔루션 on AWS’를 준비 중이다. 또 마이크로소프트(MS)와도 AI 접목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더존비즈온이 주목하는 AX의 핵심은 데이터로, 기술력이 상향 평준화된 AX 시대의 경쟁력은 결국 데이터 품질이 좌우할 것으로 예측된다”며 “더존비즈온이 쌓아온 기업의 고품질 데이터와 첨단 기술력, 전문인력의 혁신적인 역량을 더해 AI 분야의 선도적 입지를 확립하고 국내외 AX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트리마제 ‘1억 5000만원’에 매입한 김지훈, 비결은
- "아아악!" 알몸으로 뛰어다닌 남성, 제압하고 보니...
- 청년희망적금, 도약계좌로 갈아타면 "최대 856만원 수익"
- 226억 주차장을 8억에 짓게 한 신상진 성남시장의 '빅아이디어'
- 백일섭 딸, 7년 절연한 사연 "父 차 소리에도 가슴 뛰어 자는 척"
- “아이가 모방한 듯”…되레 ‘아동학대’ 신고 당한 주호민 “허위 사실”
- 김혜성·노시환·문동주, 다저스·SD와 대결...MLB 서울시리즈 일정 확정
- “겨울잠 자면 300만원 드림” 꿀알바에 6만명 몰렸다
- "성병은 국대 가리지 않는다?" 청소년올림픽 '이것' 뿌리자 발칵
- 롤스로이스男, 징역 20년…피해자 측 "검찰 구형 더 높았다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