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리버스’ 업데이트… 이용자 편의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리버스(REVERS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는 3월 20일까지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리버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3월 13일까지 7주 동안 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 모두 'ALL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VERSE’는 ▲리버스 쿠폰 ▲리버스 금빛 교환소 ▲’시그니처 쿠폰: 캐릭터 선물’ ▲클래스 체인지 ▲서버 이전 ▲축복의 땅 사냥터 등 이용자의 성장을 돕고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라고 한다
이용자는 3월 20일까지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리버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이 들어있는 ‘축복의 땅 성장 지원 상자’를 얻는다.
‘리버스 금빛 교환소’는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받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3월 13일까지 7주 동안 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는 모든 이용자에게 3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쿠폰: 캐릭터 선물하기’를 제공한다.
엔씨(NC)는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 모두 ‘ALL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데몬 서버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클래스 체인지다. 이용자는 본인의 캐릭터를 다른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무기 ▲스킬 ▲방어구 ▲액세서리 ▲엘릭서 ▲룬 등이 교체 대상이다. 일반 서버의 80레벨 이상 캐릭터는 2월 28일까지 서버 이전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PC방 접속 혜택 강화 ▲린모티콘 시즌5 ▲주요 사냥터 이벤트 등 게임 안팎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장판, 절대 ‘이것’과 같이 쓰지 마세요”
- 경부고속도로에서 37㎞ 역주행한 택시…이유 물어보니
- 결혼 앞둔 여친 190회 찔렀는데 ‘우발적’?…유족, 엄벌 촉구
- 영하 30도 기차 밖으로 내던져진 고양이…러시아 공분 확산
- “엉덩이 움켜쥔 PT트레이너, 성추행 아니라니”…女 회원 분통
- 영화관 화장실에 다른 층 손님 우르르…“휴지값 돌려줘” 소송
- 우크라로 쏜 러시아 미사일에 한글 ‘ㅈ’ 표기…“北 무기 사용 명백”
- 장난으로 맨홀에 폭죽 던졌다 ‘펑’…춘제 앞둔 中 비상 (영상)
- “액운 털어내려고”…울산 대왕암공원 바위 낙서범 검거
- 이경규·장도연 출연료 미지급한 기획사 대표 횡령 혐의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