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결혼 AOA 유나,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작곡가 남편과 꼭잡은 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가 2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유나는 예비 신랑으로 알려진 강정훈 작곡가와 두 손을 꼭 잡은 사진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가 2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유나는 1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랑이 넘쳤던 가봉 스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나가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가슴 라인에 포인트를 준 화려한 레이스 장식 드레스부터 어깨가 강조된 드레스, 시폰 스타일의 민트색 드레스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한 유나의 우아한 자태가 돋보인다. 유나는 예비 신랑으로 알려진 강정훈 작곡가와 두 손을 꼭 잡은 사진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유나는 지난 11일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에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유나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 멤버인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유나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며, 2021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팀을 탈퇴했다. 이후 e.NA라는 이름으로 음악 활동을 하며 요가 강사로도 변신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