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協-중기유통센터, 여성벤처 판로 지원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성벤처협회가 24일 서울 양천구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옥에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여성벤처기업 판로지원·경쟁력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여성벤처협회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여성벤처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한 정보공유 협력체계도 마련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윤 회장은 "우수 제품을 보유한 여성벤처기업이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 플랫폼을 활용해 판로를 확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성벤처협회가 24일 서울 양천구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옥에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여성벤처기업 판로지원·경쟁력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에 우수 여성벤처기업 정보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등에 벤처기업 전용관을 구축한다.'을 구축하여 판로 확대와 제품 판매를 지원하게 된다.
여성벤처협회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여성벤처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한 정보공유 협력체계도 마련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윤 회장은 “우수 제품을 보유한 여성벤처기업이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 플랫폼을 활용해 판로를 확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국민에게는 우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판로 확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존비즈온, AX 대전환 앞장…신규 AI서비스 선봬
- [단독]롯데쇼핑, 수원 영통에 49층 시니어 레지던스 짓는다
- SK하이닉스, HBM공정에 국산장비 대거 투입
- 씨젠-MS, AI 활용해 '질병 없는 세상' 실현 기술공유사업 추진
- '핵' 몸살 넥슨 '더 파이널스', 동접 이용자 5분의 1토막
- 구글도 위성통신 야심 드러냈다…AST스페이스모바일 첫 투자
- [인터뷰]임종혁 H2O시스템테크놀로지 대표 “방위산업 DDS 표준 선도할 것”
- 中企 만난 오영주 장관…“중소기업 글로벌 진출, 디지털전환·ESG대응 강화 지원”
- 수원 스타필드 26일 그랜드 오픈…MZ 취향 저격 복합 쇼핑 공간 선도
- 하나카드, 토스뱅크 외화통장 대항마 '트래블로그'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