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30억 성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성금 30억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성금은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돕고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후원사업,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지원 사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2004년부터 250억원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해왔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나눔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S-OIL)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성금 30억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성금은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돕고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후원사업,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지원 사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2004년부터 250억원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해왔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나눔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대선 선임기자 hongds@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때리면 반칙, 20년 형동생의 약속대련 논쟁 [유레카]
- 서해 ‘북 순항미사일’ 5발 안팎 둥글게 선회…공중폭발 시험 가능성
- 미국 WSJ ‘김건희 2200달러 디올백’ 보도…“한국 여당 뒤흔들다”
- “타버린 피부 안에 나를 가두지 못해!” 황산테러 생존자의 외침
- ‘철새 행보·망언’ 이언주도 영입? 누굴 위한 ‘반윤석열’인가
- 김건희, 마리 앙투아네트, 다이아몬드 목걸이 [박찬수 칼럼]
- 원청 CJ대한통운이 ‘진짜 사장’…2심도 노란봉투법 취지 인정
- 바이든 “트럼프, 공화당 후보 분명…국가에 최악의 위험”
- [단독] 등록금 560만원 환불한다더니…‘강제출국’ 한신대 약속 안 지켜
- 마당에서 컵으로 푹…위더스푼의 ‘진짜 눈꽃빙수’ 한 스푼 드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