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200여종 상품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성묘를 가는 등 설날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제사 및 성묘용품, 액세서리 등 200여 종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명절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성묘를 가는 등 설날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제사 및 성묘용품, 액세서리 등 200여 종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명절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핸들 채소 다지기'는 통 안에 야채나 채소를 넣고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내부의 날이 회전하며 내용물을 다져주는 상품이다. '스텐 바트 세트'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그물망과 트레이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바닥에 닿지 않는 실리콘 뒤집개'는 뒤집개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프라이팬의 손상을 줄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사·성묘용품으로는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했다. '지방 쓰기 세트'는 제사나 차례에서 종이에 써서 모시는 신위(죽은 사람을 모셔두는 자리)를 의미하는 '지방'을 간편하게 쓸 수 있도록 고정틀, 견본, 한지, 붓펜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제사에 쓰이는 '일심향'과 막대형 '양초'도 판매하고 있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성묘를 갈 때 유용한 '휴대용 제기 세트'도 준비했다.
액세서리는 한복과 매칭하기 좋은 머리띠와 머리핀을 마련했다. '가체 머리띠'는 가체(머리를 꾸미기 위해 얹거나 덧붙인 별도의 머리)를 본뜬 디자인에 꽃과 나비장식을 추가해 한복 차림에 화려함을 더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댕기 머리핀', '호박 배씨 머리띠' 등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의 '설 명절용품'과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오픈AI, 국내기업과 AI 칩 생산 협력 모색
- 더존비즈온, AX 대전환 앞장…신규 AI서비스 선봬
- SK하이닉스, HBM공정에 국산장비 대거 투입
- 씨젠-MS, AI 활용해 '질병 없는 세상' 실현 기술공유사업 추진
- '핵' 몸살 넥슨 '더 파이널스', 동접 이용자 5분의 1토막
- 구글도 위성통신 야심 드러냈다…AST스페이스모바일 첫 투자
- [인터뷰]임종혁 H2O시스템테크놀로지 대표 “방위산업 DDS 표준 선도할 것”
- [단독]롯데쇼핑, 수원 영통에 49층 시니어 레지던스 짓는다
- 中企 만난 오영주 장관…“중소기업 글로벌 진출, 디지털전환·ESG대응 강화 지원”
- 수원 스타필드 26일 그랜드 오픈…MZ 취향 저격 복합 쇼핑 공간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