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한혜진, '줄 서는 식당2'서 뭉친다…2월 5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절친 한혜진과 함께 '줄 서는 식당2'로 돌아온다.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2'는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며 고품격 미식조사를 통해 줄슐랭 가이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과연 핫플 조사단이 방문할 핫플레이스는 어디일지 궁금해지는 와중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지옥의 웨이팅에 도전한 줄슐랭 가이드 편집장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박나래가 절친 한혜진과 함께 ‘줄 서는 식당2’로 돌아온다.
박나래, 입짧은 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등 맛과 멋을 잘 아는 미식가들이 핫플레이스 조사단으로 뭉쳐 많은 기대를 모은다.
과연 핫플 조사단이 방문할 핫플레이스는 어디일지 궁금해지는 와중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지옥의 웨이팅에 도전한 줄슐랭 가이드 편집장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나래와 함께한 영혼의 단짝 한혜진은 “인생의 모든 줄을 나래와 함께 했다”며 두 절친이 찾아간 줄서는 핫플은 어디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찐친 박나래를 위해 스페셜게스트로 출격한 한혜진, 두 사람의 수다 퍼레이드는 긴 웨이팅 시간에도 한 줄기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여기에 입담과 입맛을 동시 개방시켜버린 웨이팅 지옥 핫플의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핫플 조사단 입짧은 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역시 각자 방문한 맛집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있다. 이에 맛의 비밀부터 가성비, 식당의 분위기 등 핫플레이스를 구분하는 엄격한 기준 하에 선정된 줄슐랭 가이드 쓰리스타 맛집은 어디일지 주목된다.
‘줄 서는 식당2’는 오는 2월 5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트리마제 ‘1억 5000만원’에 매입한 김지훈, 비결은
- "아아악!" 알몸으로 뛰어다닌 남성, 제압하고 보니...
- 청년희망적금, 도약계좌로 갈아타면 "최대 856만원 수익"
- 226억 주차장을 8억에 짓게 한 신상진 성남시장의 '빅아이디어'
- 백일섭 딸, 7년 절연한 사연 "父 차 소리에도 가슴 뛰어 자는 척"
- “아이가 모방한 듯”…되레 ‘아동학대’ 신고 당한 주호민 “허위 사실”
- 김혜성·노시환·문동주, 다저스·SD와 대결...MLB 서울시리즈 일정 확정
- “겨울잠 자면 300만원 드림” 꿀알바에 6만명 몰렸다
- "성병은 국대 가리지 않는다?" 청소년올림픽 '이것' 뿌리자 발칵
- 롤스로이스男, 징역 20년…피해자 측 "검찰 구형 더 높았다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