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스쿨, 2024 성교육강사 양성과정 6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2024 성교육강사 양성과정 6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과정은 201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6번째다.
2024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과정 6기는 오는 3월 9일부터 4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18시에 진행된다.
2024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 과정 6기는 '자주스쿨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2024 성교육강사 양성과정 6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과정은 201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6번째다. 성교육 강사는 가치관을 나누는 직업인 만큼 첫 양성과정을 어디에서 시작하는지가 중요하다. 자주스쿨은 그동안 1만3300회 이상의 성교육을 진행했으며 2022년 ‘지금 해야 늦지 않는 메타버스 성교육’, 2023년 ‘이제는 피할 수 없는 메타버스 성교육’을 비롯해 7권의 성교육 베스트셀러를 출간했다.
2024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과정 6기는 오는 3월 9일부터 4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18시에 진행된다. 총 8주 차로 구성돼 있으며, 1주와 8주 차는 대면, 2~7주 차는 비대면 줌(Zoom)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해당 교육을 통해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하고 깊이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조건 충족 시 수료증을 발급하며, 추후 심화 과정을 들을 수 있는 참여 자격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15만원 상당 온라인 기초 교육 과정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주스쿨은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은 강사가 되기 위한 발판이기도 하지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라며, 강사가 되고 싶은 사람뿐 아니라 모두에게 필요한 강의로서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자주스쿨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4기 수료생인 방현수 씨는 “결혼 전 자주스쿨 강의를 듣고 많은 도움을 받았다.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성교육은 엄마와 아빠 모두의 권리이자 의무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을 당당하고 떳떳하게 사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수료 소감을 밝혔다.
2024 자주스쿨 성교육강사 양성 과정 6기는 ‘자주스쿨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자주스쿨 소개
자주스쿨은 성교육의 대중화를 이끄는 ‘요즘’ 성교육 성상담 전문 기관으로,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성교육·성상담을 제공한다. 성교육은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기 위한 필수 인권 교육이다. 자주스쿨은 모든 사람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에 걸쳐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간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자주스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9’ 내장 티저 이미지 공개 - 뉴스와이어
- 한국의길과문화 ‘대한민국을 걷다 - 코리아둘레길 45선 완벽 가이드’ 출간 - 뉴스와이어
- 사진만 올리면 바로 원하는 렌즈 찾아준다… 윙크컴퍼니, AI 기반 ‘윙크 렌즈 찾기’ 기능 도입
- 삼성전자, 당일 배송·설치 서비스 시작 - 뉴스와이어
- 국내 최대 과일전시회 ‘2024 대한민국 과일산업대전’ 개최 - 뉴스와이어
- 텍트로닉스, 전력 측정의 새 지평을 여는 혁신 솔루션 2종 출시 - 뉴스와이어
- KCM, 24년 겨울 스페셜 콘서트로 만나다… 기획 A2Z엔터·유니온픽처스 - 뉴스와이어
- 오픈소스마케팅, 2024 관광기업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 및 마케팅 지원사업 성공적 마무리… 평균
- SK네트웍스, 3분기 매출 2조428억원·영업이익 286억원 달성 - 뉴스와이어
- 러너스, 결혼 준비를 위한 온라인 웨딩플래너 ‘푸딩’ 론칭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