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컴백 D-1..핑크빛 사랑 고백 'Valentine' MV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파우(POW)가 'Valentine'으로 발랄하고 캐치한 감성을 선보인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alentine (발렌타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 당일인 25일 밤 12시 파우는 'Valentine' 음원에 앞서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보이그룹 파우(POW)가 ‘Valentine’으로 발랄하고 캐치한 감성을 선보인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alentine (발렌타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 당일인 25일 밤 12시 파우는 ‘Valentine’ 음원에 앞서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날 공개된 ‘Valentine’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파우는 핑크색 카펫 위 서로 등을 대고 앉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의 머리 위로 장미꽃 한 송이가 띄워져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곡명 ‘Valentine’이 구름 사이로 떠다니는 듯한 영상 효과는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극했다.
또한, ‘Valentine’의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매료시켰다.
‘Valentine’은 소년들의 톡톡 튀는 사랑 고백을 담은 UK 개러지 스타일의 곡이다.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 정식 데뷔 EP 타이틀곡 ‘Dazzling (대즐링)’과 수록곡 ‘Amazing (어메이징)’ 등을 만든 히트 프로듀싱 팀 White Noise Club(화이트 노이즈 클럽), 강욱진, Diggy가 작업을 맡아 파우만의 청춘 감성을 완성도 높게 구현했다.
한편, 파우의 새 싱글 ‘Valentin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