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드라마 이어 광고계도 접수…‘찰떡 장발로 인생캐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훈이 드라마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했다.
김지훈은 OTT 최고 히트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역대급 빌런 '박태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발레리나', '종이의 집' 등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자신만의 장발 캐릭터를 구축한 김지훈은 독보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연기력으로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런 가운데 '장발 빌런' 김지훈은 최근 통신사 광고와 건강식품 광고에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김지훈이 드라마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했다.
김지훈은 OTT 최고 히트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역대급 빌런 ‘박태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이재, 곧 죽습니다’를 비롯해 ‘악의 꽃’. ‘발레리나’, ‘종이의 집’ 등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자신만의 장발 캐릭터를 구축한 김지훈은 독보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연기력으로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런 가운데 ‘장발 빌런’ 김지훈은 최근 통신사 광고와 건강식품 광고에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통신사 광고에서는 히어로 역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꾀했고, 건강식품 광고에서는 묵직한 존재감과 비주얼로 임팩트를 더했다.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은 “김지훈을 향한 광고계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에도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백일섭 딸 “어릴때 아빠는 늘 화내던 사람, 괴로운 얘기다” 7년 절연 父 만날 생각에 걱정(아빠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지훈, 한강뷰 아파트 1억 5천에 구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가)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