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새 싱글 'Ponytail'로 '올라운더' 예고 "기승전결 담은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컴백을 앞두고 발매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김재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onytail (포니테일)'을 발매한다.
한편, 중독성 강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김재환의 새 싱글 'Ponytail'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환이 컴백을 앞두고 발매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김재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onytail (포니테일)'을 발매한다.
'Ponytail'은 펑키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펑크 팝 장르로, 김재환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알앤비(R&B) 멜로디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는 곡이다. 김재환과 히트곡 메이커 박우상 프로듀서가 힘을 더해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Ponytail'은 엔하이픈(ENHYPEN), JO1, 템페스트 등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한 팀 ALILT가 안무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팀 ALILT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싱글 '봄바람'과 6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개이득'에 이어 김재환의 안무를 담당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안무는 곡의 펑키한 무드에 맞춰 점차 고조되는 감정을 담아냈다. 인트로부터 사랑에 빠지는 설렘을 표현한 안무로 구성됐으며, 점점 한 사람에게 빠져드는 기승전결의 과정을 퍼포먼스로 풀어내 김재환의 새로운 모습과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김재환은 랩 파트에서 보다 다채로운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한다. 김재환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녹여낸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제스처,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듣는 재미를 넘어 보는 재미까지 더할 전망이다.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NOT ALONE'에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콘서트에서 다재다능한 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김재환은 신곡 'Ponytail'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중독성 강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김재환의 새 싱글 'Ponytail'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과 부부싸움..멱살 잡을뻔" 살벌하네 - 스타뉴스
- 이정진 "연예인과 바람난 前여친" 누구길래 '충격' - 스타뉴스
- 아이유♥뷔 웨딩네컷 '잘 어울리네요' - 스타뉴스
- 한예슬 "허니♥공주님" 남친 달달 애교 美쳤다 - 스타뉴스
- 전혜진, 故이선균 떠나보낸 이후..근황 보니 '먹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