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사단 영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사단 전용 공간인 '기사단 영지'가 새롭게 추가된다.
기사단 영지는 레벨 5 이상 기사단에 소속된 부단장이 일정 비용을 지급하고 오픈할 수 있다.
'기사단 영지 보스 처치', '기사단 퀘스트 완료' 등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빛나는 결속! 기사단 미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사단 전용 공간인 '기사단 영지'가 새롭게 추가된다. 기사단 영지는 레벨 5 이상 기사단에 소속된 부단장이 일정 비용을 지급하고 오픈할 수 있다.
'영지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입장해야 하며 한 번 영지를 열면 최소 30일 간 활용 가능하다. 영지 내에서는 회복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기사단 원정대'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1급 기사단 만이 운영비를 지불하고 열 수 있는 원정대는 총 360분간 강력한 보스를 토벌하고 '유니크 레시피', '유니크 장비 및 장신구', '보스의 정수', '신비가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접속 만해도 '신비로운 10+1 소환권 선택 상자', '경험치 부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기사단 영지 보스 처치', '기사단 퀘스트 완료' 등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빛나는 결속! 기사단 미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데바숲, 피파티 산맥 등 사냥터의 아이템 드랍율도 상향해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