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깜짝 통화+애칭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과 이소라가 만난다.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과 이소라가 만난다.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2년간의 휴식기를 마친 한예슬은 2024년 새해 목표로 "새해에는 건강하고 아프지 않게 활발히 일하고자 한다"고 밝힌다.
데뷔 후 자타공인 '로코퀸'으로 손꼽혔던 한예슬은 "어릴 때는 일 욕심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생긴다. 로코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저에게는 너무 편했던 것 같다. 정극이 더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매력적인 것 같다. 새로운 배역에 도전한다면 퇴폐미와 섹시함을 갖추고 있는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다.
앞서 올해 애정운을 '최상'이라고 밝힌 한예슬은 연하 남자친구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드러내며 이소라의 부러움을 산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와의 깜짝 전화 통화를 통해 남자친구를 '허니'로, 남자친구는 '공주님'이라고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는 한편 이소라와 상반된 연애관과 솔직 담백한 토크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낸다.
또한 한예슬은 "마흔이 넘은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삶에 대한 내공이 쌓여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다. 나이에 상관없이 내가 젊게 잘 살고 있다는 걸 어필하고자 한다"며 자신만의 관리 비법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메리고라운드 컴퍼니 제작총괄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한예슬은 마치 친한 언니와 동생이 사석에서 만나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였다. 녹화 내내 내숭 없고 솔직한 한예슬 특유의 성격이 자연스럽게 드러난 가운데 두 사람은 녹화가 끝난 후에도 한동안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고 귀띔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슈퍼마켙 소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극장판 츠루네: 시작의 한 발' 2월 21일 개봉…"꿈을 향해 활을 당겨라"
- "가장 핫한 예랑이"…'유퀴즈' 유재석도 축하하는 조세호 열애
- 이찬원 건강식품 모델 발탁, 2024년 광고계 주름잡는 '찬또배기'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부인 "친하면 하대해"(라스)
- 박희순 "공유, 박병은과 함께 간 낚시에서 나만 낚아. 공유 엄청 질투해" [인터뷰M]
- 전민기 "아내에게 상처 받은 말? '대체 언제 돈 벌래?', 아내 얼굴 지적하면 안 돼" (라디오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