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첫 부부갈등 고백 "신혼여행 때 일방적으로 혼나" ('선넘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 출연하는 독일 출신 다니엘이 따끈따끈한 신혼 근황을 전하는 한편, "신혼여행 당시 아내에게 일방적으로 혼났다"고 첫 부부 갈등(?)의 전말을 고백한다.
26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8회에서는 새로운 체코 '선넘팸' 김준하X레라 커플이 프라하에서 'K-핫도그' 가게를 운영하며 대박이 난 일상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집중시킨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8회는 26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 출연하는 독일 출신 다니엘이 따끈따끈한 신혼 근황을 전하는 한편, "신혼여행 당시 아내에게 일방적으로 혼났다"고 첫 부부 갈등(?)의 전말을 고백한다.
26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8회에서는 새로운 체코 '선넘팸' 김준하X레라 커플이 프라하에서 'K-핫도그' 가게를 운영하며 대박이 난 일상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집중시킨다. 또한 스위스에 거주 중인 최예진은 남편 세브리노가 군대에 간 사이, 홀로 씩씩하게 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탈리아 권성덕X줄리아X조이아 가족은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신혼생활을 보낸 곳인 페루자를 찾아가, '안느 부부'의 추억을 따라잡는 투어를 개시한다. 이날의 스튜디오 패널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독일 출신 다니엘,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가 함께해 차진 '입담 전쟁'을 벌인다.
우선 스튜디오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는 다니엘을 보자마자 "결혼을 축하한다"며 그를 격하게 반긴다. '결혼 2개월 차'인 다니엘은 "와이프와 밤에 와인을 마시며 영화를 한 편 보고, 아침마다 함께 하루를 맞이하며 커피를 마시는 재미에 빠졌다"며 행복해한다. 이에 이혜원과 유세윤은 "좋을 때다," "이상적인 라이프를 즐기고 있네"라고 부러워하지만, 송진우는 "언제까지 그럴 수 있을 거라 생각하냐?"라고 받아쳐 새신랑 다니엘을 당황시킨다.
직후 다니엘은 "안 그래도 신혼여행 당시에 와이프에게 일방적으로 혼이 났다"며, 처음으로 와이프의 심기를 건드렸던 아찔한 상황에 대해 털어놓는다.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에 '결혼 선배' 유세윤은 "역시 유부남은 스스로 해답을 찾아가는 재미가 있다"며 그를 위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에 함께한 다니엘의 절친 알베르토는 "다니엘의 결혼식에 축의금을 얼마나 했느냐"는 질문에 "유럽식으로 이것저것 선물을 해줬다"며 다양한 리스트를 읊는다. 하지만 샘 해밍턴은 "유럽 방식이 아니라 약간 먹이는 것 같은데?라며 시작부터 '디스전'을 가동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한국으로 선을 넘은 지 1n년 차 '대한 외국인'들이 선보이는 '믿고 보는 참견'에 기대가 모인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8회는 26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이지아, 신동엽과 술 마시고 만취..카메라 향해 “술 안마시면 가”(짠한형)
- 박서진 “두 형 연달아 사망..성격, 내성적으로 변해”
- 장영란, 매니저가 더 놀란 성형수술 횟수 “그렇게 많이 했냐”
- 박지윤, 이혼 후 근황..“아침부터 피부 고백. 저는 피부묘기증 환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