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순천 창업연당' 공유오피스 입주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청년층 창업공간인 '창업연당'(순천시 창업지원센터) 내 공유 오피스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사무공간이 필요한 창업 7년 이내의 청년 사업가와 예비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유 오피스 입주사 모집은 다음 달 16일까지다.
'창업의 문을 연다'라는 의미를 지닌 '창업연당' 공유오피스는 지난해 개관한 풍덕동 소재 생태비즈니스센터 내에 위치하며 현재 10개사가 입주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청년층 창업공간인 '창업연당'(순천시 창업지원센터) 내 공유 오피스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사무공간이 필요한 창업 7년 이내의 청년 사업가와 예비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유 오피스 입주사 모집은 다음 달 16일까지다.
‘창업의 문을 연다’라는 의미를 지닌 ‘창업연당’ 공유오피스는 지난해 개관한 풍덕동 소재 생태비즈니스센터 내에 위치하며 현재 10개사가 입주해 있다.
이 곳에서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기술, 사업 의지를 가진 청년창업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무공간(임대료 무료)을 비롯한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18~45세 이하의 초기 창업자(기업) 및 예비 창업자가 대상이며 1차 서면평가와 2차 대면평가를 통해 최종 입주기업이 선정된다.
자세한 자격요건 및 신청 방법 등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남자들, 야한 DM사진 엄청 보내온다”…‘선 넘는’ SNS 사용자들
- 장범준, 블록체인 적용 NFT 티켓으로 암표 막는다…“건강한 공연 문화 만들 것”
- 홍진호 "포커대회 누적상금 31억…신혼집 일시불 플렉스"
- 방송인 한혜진 "내가 장기연애 선호한 이유는?"
- 이정진, 옛 여친 양다리 고백 "남자 연예인 슈퍼카에서 내리는 것 봐"
- 홍상수 김민희, ‘베를린영화제 간다…신작'여행자의 필요’ 공식 초청
- 김희선, 송혜교 간식차 선물에 "제일 예쁜 동생,마음도 착해"
- 주호민 부부, ‘아동학대’로 신고당해…“아들 방임” 주장한 특수교육전문가
- “미쳤다”…한국계 감독, 데뷔작으로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 ‘파란’
- 이승기, 유럽 관객들 사로잡았다…‘프랑스 한류 문화 페스티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