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우,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오늘(24일) 첫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멤버 신우가 오늘(24일)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의 첫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8일 약 2년 2개월만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B1A4는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 개별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신우는 오늘(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무대에 오르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멤버 신우가 오늘(24일)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의 첫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8일 약 2년 2개월만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B1A4는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 개별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신우는 오늘(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무대에 오르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그동안 드라마와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자로도 자리매김한 신우는 연극으로는 첫 데뷔작이기도 한 이번 공연을 위해 앨범준비와 활동 틈틈이 연극연습에도 매진하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은 작가가 꿈인 하루키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쇼타가 어느 날 갑자기 걸려 온 전화 한 통을 계기로 대본을 쓰게 되며 겪는 청춘들의 소동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신우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밴드부 출신 주인공 ‘쇼타’ 역을 맡았다.
한편, 신우가 출연하는 첫 연극 데뷔작 ‘찬란하고 찬란한’은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JS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尹·韓 갈등, 김경율 거취로 판가름…김경율 계속 가는 게 대통령한테도 나쁘지 않아”
- ‘현역가왕’, 15%벽 넘었다…전유진·김다현 맞대결 ‘백미’
- 이진주, 사기 피해 고백 “집 2채·20년 모은 재산 모두 잃어”
- 룸카페서 10대에게 성범죄한 20대…가족들이 현장 잡았다
- 이경규·유세윤 등에 거액 출연료 안 준 기획사 대표…횡령 혐의 ‘유죄’
- 女아나운서 “혼전임신 책임지겠다던 남친, 낙태 권유” 충격 고백
- ‘함정 몰카’ 최재영 전력 논란… 집필한 책서 “북한은 정당한 나라”
- 한동훈은 총선 앞둔 與의 ‘마지막 총알’…尹의 ‘사퇴’ 압박은 자기파멸[허민의 정치카페]
- 추미애, 尹 키운 임종석·노영민 “석고대죄해야…정치적 양심 보여 줘야”
- 평당 1억1500만원 ‘포제스 한강’ 이번 주 분양…흥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