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창립 70주년 기념 차량점검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GM은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차량점검은 이달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15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KGM은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대상 차종은 KGM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하부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개 항목이다. 또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사은 이벤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정용원 KGM 대표는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모빌리티, 2023년 총 11만6428대 판매…전년比 2.2%↑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