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개 하루만 조회수 100만…'BTS 뷔' 효과 대단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BTS) 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방탄소년단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은 광고 업로드와 함께 전일 대비 팔로워 약 53%가 급증, 약 3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신규 유입됐다.
뿐만 아니라 광고 공개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컴포즈커피 공식 X(옛 트위터)도 하루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53% 급증…3만명 유입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BTS) 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방탄소년단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광고는 공개하자마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하루 만에 유튜브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은 광고 업로드와 함께 전일 대비 팔로워 약 53%가 급증, 약 3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신규 유입됐다. 뿐만 아니라 광고 공개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컴포즈커피 공식 X(옛 트위터)도 하루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넘어섰다.
뷔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유광굉 감독의 영상미가 더해져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앞서 유 감독은 광고 외에도 아이브 '이더 웨이(Either Way)', 엔하이픈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등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좋은 호흡을 자랑했던 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자리에 월세 3000만원 말이 됩니까"…대기업도 짐 쌌다 [현장+]
- "운전하다 속 터졌는데, 진작 좀 해주지"…벤츠 차주들 '술렁'
- "그 아파트엔 뭐가 있길래"…1년도 안 돼 5억원 뛰었다
- "이건 사야 해" 5억 대박 터졌다…'슬램덩크' 출판사의 변신 [이미경의 옹기중기]
- 인도서 난리나더니 결국…삼성 '갤럭시S24' 제대로 일냈다
- 초등생들 '비키니女 합성' 뿌렸는데…아동학대 신고당한 교사
- 기획사 대표 수억원 '꿀꺽'…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이경규
- 재벌집 맏며느리의 변신… '시선 강탈 착시 시스루'
- "족발 너무 탔으니 환불해주세요"…열어보니 뼈만 '덩그러니' [법알못]
- 넷플릭스, '프로레슬링' 중계에 6.7조 베팅…사상 최대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