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콜드, 그루비룸 손 잡았다…앳에어리어 '음악의 성지'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콜드(BOYCOLD)가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앳에어리어는 최근 보이콜드의 입단 소식을 알리며 "Please welcome BOYCOLD to AT AREA", "프로듀서 보이콜드가 AT AREA와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환영의 표시를 나타냈다.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는 2021년 설립돼 제미나이, 미란이, 던, 블라세 그리고 최근 현아를 영입하며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콜드(BOYCOLD)가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앳에어리어는 최근 보이콜드의 입단 소식을 알리며 "Please welcome BOYCOLD to AT AREA", "프로듀서 보이콜드가 AT AREA와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환영의 표시를 나타냈다. 그루비룸과 보이콜드의 오랜 친분을 넘어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보이콜드는 힙합과 R&B, 팝 장르를 넘나들며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존재감을 펼쳐왔다. 박재범, 비와이, 식케이, 릴러말즈 등 래퍼는 물론 아이돌 그룹, 보컬리스트 사이에서도 최고 프로듀서로 통해왔다.
2019년 첫 EP 'POST YOUTH', 2022년 정규 1집 'DAFT LOVE'를 통해 아티스트로도 특별한 역량을 증명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멜로디로 '스타 프로듀서', '대세 뮤지션'과 같은 수식어가 뒤따랐다.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는 2021년 설립돼 제미나이, 미란이, 던, 블라세 그리고 최근 현아를 영입하며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여기에 독보적 능력을 겸비한 보이콜드까지 품으며 더욱 견고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디, 감각적 신곡 'I'M UP' 컴백…태국도 홀렸다!
- 이수정, '멱살한번잡힙시다' 김하늘 어린시절 캐스팅 확정
- '쇼챔피언', 2024년 첫 방송 시작…엔믹스&최예나 출격 대기
- '솔로지옥'의 귀환…넷플릭스 韓 예능 최초 '시즌4' 제작 확정
- 컴(COME) 첫 미니 'Colors' 발매…다채 '음악 色'
- 610兆 헬스케어 시장…모바일 건강관리앱 봇물
- SK하이닉스, HBM공정에 국산장비 대거 투입
- 화재현장서 만난 尹-한동훈...갈등설 진화하나
- 美 뉴햄프셔 경선 시작… 유권자 6명 마을서 헤일리에 몰표
- “눈 오는 날은 초코치노!”…헐리웃 스타 '눈' 레시피에 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