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준호 생일 축하해” 서울→뉴욕까지 퍼진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를 향한 팬들의 사랑이 서울에서 뉴욕까지 이어졌다.
오는 25일 생일을 맞이하는 이준호를 위해 팬들은 서울 도심부터 뉴욕 타임스퉤어까지 다양한 곳에서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 'Iconic Lee Junho (이준호의 International Fan Project)'는 세계적인 상징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이준호 생일 축하 영상을 24일, 25일 이틀에 걸쳐 총 240번 이상 두 개의 광고판에서 송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를 향한 팬들의 사랑이 서울에서 뉴욕까지 이어졌다.
한편 이준호는 지난해 주연을 맡은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섬세한 감성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했고,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웹사이트 내 TV(비영어) 부문 세 차례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어 12월에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서 대상인 올해의 배우 부문을 수상하며 해당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배우 부문 최고 영예를 안았고, '2023 APAN STAR AWARDS'(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도 대상을 차지했다.
또 이준호는 지난해 10월부터 아시아 8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열고 팬들과 만났으며,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5년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로 새해를 뜻깊게 시작했다.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면모를 자랑하는 이준호의 2024년이 더욱 기대된다.
사진=이준호 갤러리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45세 몸매 맞아? 과감한 비키니 ‘깜짝’ [DA★]
- 아이유-BTS 뷔 웨딩사진의 의미…‘Love wins all’ 해석 이어져
- 이지아 말본새 무엇? “생긴 게 개같이, 닮지 않았어?” (끝내주는 해결사)
- 진주 “20년 모은 재산+집 2채 사라져…속임수 당했다” [전문]
- ‘최민환과 이혼’ 율희 근황, 밝은 얼굴로 “자주 봐요 우리”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