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최고의 선수들, 다저스 & SD와 맞대결! 서울시리즈 일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미국 메이저리거들이 맞대결을 벌인다.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의 스페셜 게임 전체 일정이 확정됐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주관 중계권자인 쿠팡플레이는 24일 스페셜 게임과 입장권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스페셜 게임 4경기가 끝난 뒤 3월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MLB 개막 2연전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KBO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미국 메이저리거들이 맞대결을 벌인다.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의 스페셜 게임 전체 일정이 확정됐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주관 중계권자인 쿠팡플레이는 24일 스페셜 게임과 입장권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국가대표팀인 팀 코리아를 비롯해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치르는 스페셜 게임은 오는 3월 17~18일 이틀 동안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총 4경기가 열린다.
3월17일 오후 12시에 개최되는 키움과 다저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가 맞붙는다.
이튿날인 3월18일에는 오후 12시 LG와 샌디에이고의 경기가 열리고, 오후 7시 팀 코리아와 다저스가 격돌한다.
팀 코리아는 문동주, 김혜성, 원태인, 노시환(한화), 윤동희(롯데 자이언츠) 등 기존 국가대표급 선수들로 구성됐다.
스페셜 게임 4경기가 끝난 뒤 3월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MLB 개막 2연전이 열린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야구의 세계화를 목표로 정규시즌과 이벤트 경기 등을 자국이 아닌 국가에서 치른 바 있디. 호주나 영국을 비롯하여 2019년 일본 도쿄에서도 개막전을 시행했다. 국제 개막전 경기는 2019년의 도쿄 이후 무려 5년 만이며, 한국에선 처음이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한동안 중단된 해외에서의 개막전을 서울에서 다시 시작하는 셈이다.
서울시리즈 스페셜 매치 입장권 예매는 오는 26일부터 시작되고, 총 6주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판매가 진행된다. 첫 주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개막 첫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한 경기씩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MLB 개막 2연전과 스페셜 경기 4경기 등 총 6경기의 입장권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다. 경기 입장권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MLB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본인 유투브 채널서 한복 입은 모습 공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아시안컵] "담 경기부터 나오지마" 예능 화제성 4위 조규성→亞컵서는 욕받이 전락? - MHN스포츠 /
- TWS 지훈 '데뷔 전 많은 관심? 세븐틴 선배들의 땀과 노고 덕분'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mhn포토] 트와이스 미나 '독보적 분위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이슈스파이크] 개인정보 유출, 복잡한 예매, 올스타전 티켓난(亂)...KOVO의 아찔한 운영 - MHN스포
- 케플러 활동 연장 재계약 논의는 계속된다, 남은 기간은 6개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