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 7성급 리조트 ‘1박에 1박 더’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1박에 1박 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1박에 1박 더' 이벤트는 더 시에나 리조트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1박 무료 제공 및 추첨을 통하여 총 21명에게 고급 가운, 로브,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에 1박 더’ 이벤트는 더 시에나 리조트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1박 무료 제공 및 추첨을 통하여 총 21명에게 고급 가운, 로브,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 이벤트의 후속으로 기존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던 프라이빗 서비스를 일반회원에게 확대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로 객실 2박,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캄포’ 2인 조식, ‘라 스투베’ 2인 브런치, 38도 인피니티 온수풀 무료, 온수풀 풀파티 패스권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더 시에나 고급 로브, 와인&와인잔 세트, 리조트가운세트, 더 시에나 시그니처 원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 시에나리조트 관계자는 ”이벤트에 포함된 온수풀은 특히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국내 유일 사계절 내내 38도 온수풀에서 즐기는 풀파티 패스권으로 연인, 친구, 가족끼리 풀 사이드 카바나에서 이색적인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또한 ”발렌타인 및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등 매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풀빌라 6개동을 포함 종 88개의 빌라형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사계절 내내 38도 인피니티 풀,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베이커리, 피트니스, 사우나, 광장, 정원, 미디어아트 등 각종 커뮤니티와 레저 시설이 포함된 사계절 복합 리조트이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45세 몸매 맞아? 과감한 비키니 ‘깜짝’ [DA★]
- 안현모,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공식]
- 이지아 말본새 무엇? “생긴 게 개같이, 닮지 않았어?” (끝내주는 해결사)
- ‘7년 절연’ 백일섭 딸, 방송 최초 심경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