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서은광 “독사 심사위원? 보컬그룹 선발, 더 엄격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서은광이 독사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24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NM에서 엠넷 '빌드업: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독사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예고한 서은광은 "같이 활동했던 후배, 동료들이다 보니 마치 저 같더라. 같은 가수의 마음으로 임하다 보니 더 예민해지고 까다로워진 거 같다. 지금도 보컬리스트로 공부를 해나가다 보니 더 엄격해진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비투비 서은광이 독사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24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NM에서 엠넷 ‘빌드업: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마두식 PD와 MC 이다희를 비롯해 심사위원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 등이 참석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독사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예고한 서은광은 “같이 활동했던 후배, 동료들이다 보니 마치 저 같더라. 같은 가수의 마음으로 임하다 보니 더 예민해지고 까다로워진 거 같다. 지금도 보컬리스트로 공부를 해나가다 보니 더 엄격해진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40명의 참가자들도 화려하다. 베일을 벗은 ‘빌드업’ 참가자 가운데 데이식스 출신 임준혁, 펜타곤 여원, 에이비식스 전웅, 에이스 이동훈, 위아이 강석화, 저스트비 배인, 업텐션 출신 선율, 이환희 등 익숙한 얼굴의 전현직 아이돌이 다수 포진해 있다.
엠넷 ‘보이즈 플래닛’ 톱10 출신인 제이창, JTBC ‘피크타임’의 우승팀인 배너의 리더 태환 등 오디션 프로그램 경험자들도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를 두고 또다시 경쟁에 뛰어들었다.
실력파 뉴페이스들의 등장도 예고됐다. 김서형, 김성정, 조환지, 최하람, 홍성원 등 뮤지컬 배우를 비롯해 아이돌 연습생과 일반인 참가자까지 장르와 연차를 불문한 실력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빌드업’은 26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나를 만나 고생이 많다”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폭염 속 커플화보 비하인드
- 김지훈, 한강뷰 아파트 1억 5천에 구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