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전한 근황...평범 20대 그 자체“해보고 싶었던 일 하면서 지내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민환과 이혼 소식을 알렸던 율희가 오랜만에 자기 모습을 담은 셀카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율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저는 요즘,,,제가 좋아하는 것들, 해보고 싶었던 일들 하나하나 시도해보면서 지내고 있다"라고 알렸다.
특히 한 누리꾼이 아이들의 근황과 모습에 대해 묻자 "이젠 아이들의 생활이 있고,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 활동 재개하며 기지개
가수 최민환과 이혼 소식을 알렸던 율희가 오랜만에 자기 모습을 담은 셀카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율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저는 요즘,,,제가 좋아하는 것들, 해보고 싶었던 일들 하나하나 시도해보면서 지내고 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인스타도 천천히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보려 해요”라며 “자주봐요 우리”라고 언급했다.
특히 한 누리꾼이 아이들의 근황과 모습에 대해 묻자 “이젠 아이들의 생활이 있고,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같이 지낼 때마다 모습들을 많은 분께 공개하기 조심스러운 마음이 들었다. 그렇지만 간간히 올려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이들은 가족 예능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에게 부러움을 안겼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이혼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세호, 9세 연하 일반인과 열애 “결혼? 올해 목표로 진지한 만남 중”(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현아 열애 후폭풍? 조권, 손절설에 “갑자기 무슨 일?” 반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예쁘게 지켜봐줬으면”…용준형♥현아, 열애 공식인정[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초상 무단사용 위문편지 앱, 결국 폐쇄 후 사과 “심려끼쳐 죄송”(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여자) 아이들 콘셉트 포토 공개, 블랙 의상에 드러난 섹시함+우아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바이든, 시진핑에 ″北 추가파병 못하게 영향력 행사해야″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