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신에손, ‘아시나요’ 2위 기념 팬미팅 진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신성·에녹·손태진)이 음원 공약을 지킨다.
불타는 신에손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4일 "불타는 신에손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앞서 불타는 신에손은 지난 12일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 발매 기념 생방송 당시 팬들과 소통 중 '아시나요'가 차트 10위권 이내에 들 경우 온·오프라인 팬미팅 또는 버스킹을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세웠다.
이에 손태진, 신성과 에녹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신성·에녹·손태진)이 음원 공약을 지킨다.
불타는 신에손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4일 “불타는 신에손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앞서 불타는 신에손은 지난 12일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 발매 기념 생방송 당시 팬들과 소통 중 ‘아시나요’가 차트 10위권 이내에 들 경우 온·오프라인 팬미팅 또는 버스킹을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세웠다.
이후 ‘아시나요’는 트로트 차트 2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에 손태진, 신성과 에녹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아시나요’는 사랑하는 대상을 항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팬들을 향한 이들의 마음을 담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나를 만나 고생이 많다”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폭염 속 커플화보 비하인드
- 김지훈, 한강뷰 아파트 1억 5천에 구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