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노시환·원태인’ vs ‘오타니’ MLB 서울시리즈 경기 일정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LA 다저스와 김하성의 샌디에이고가 오는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 메이저리그(MLB) 2024시즌 개막전 서울시리즈의 세부 일정이 확정됐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주관하는 쿠팡플레이는 24일 "3월 20일과 21일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공식 개막 2연전에 앞서 17일과 18일 양일간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LA 다저스와 김하성의 샌디에이고가 오는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 메이저리그(MLB) 2024시즌 개막전 서울시리즈의 세부 일정이 확정됐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주관하는 쿠팡플레이는 24일 “3월 20일과 21일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공식 개막 2연전에 앞서 17일과 18일 양일간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17일 낮 12시에는 다저스와 고척돔을 안방으로 쓰는 키움의 연습 경기로 서울시리즈의 막을 올린다. 이어 오후 7시에는 한국 야구대표팀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의 경기가 치러진다. 쿠팡플레이는 김혜성(키움), 노시환, 문동주(이상 한화), 원태인(삼성), 윤동희(롯데) 등 한국 야구대표팀에 포함될 선수 명단 일부를 공개했다.
3월 18일 낮 12시에는 샌디에이고와 2023년 한국시리즈 우승팀 LG가 맞붙고, 오후 7시에는 한국 야구대표팀과 다저스의 경기로 모든 스페셜 게임 일정을 마감한다. 3월 20일과 21일 열리는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MLB 개막 2연전은 모두 오후 7시 5분에 시작하고, 스페셜 게임을 포함한 모든 경기는 고척돔에서 열린다.
입장권 예매는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매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첫 주에는 MLB 개막 1차전인 다저스-샌디에이고전 예매가 열리고, 이후 순서대로 매주 한 경기씩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MLB 개막 2차전인 샌디에이고-다저스전 매표가 진행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6경기 티켓은 쿠팡플레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
- 상장 당시보다 영업익 45% 늘었지만… 크래프톤 직원들에 아직 아픈 상처인 우리사주
- 현대차 아산공장도 日 500대 생산 차질… 트랜시스 파업 여파
- [스타트UP] “플라스틱만큼 싸다” 해조류 기반 생분해 식품포장지 ‘아라메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