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9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하우징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윤용식 윤성하우징 대표는 "건축주에게 최상의 품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9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건축주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성하우징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1992년 설립된 윤성하우징은 설계, 인테리어, 시공 전반에 걸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32년 무차입 경영을 유지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는 2” x 8” 단열벽체를 국가공인 시험 기관으로부터 열관류율 수치와 함께 단열성능을 공인받았다.
윤성하우징의 하우징 매니저는 건축 전반의 과정에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건축주와 소통을 이어가며 서비스에 대한 전반 문의 및 건축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본사 내 자재 쇼룸과, 모델하우스를 운영해 건축주가 건축 자재를 직접 살펴보고 결정할 수 있다.
윤용식 윤성하우징 대표는 “건축주에게 최상의 품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9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건축주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0兆 헬스케어 시장…모바일 건강관리앱 봇물
- SK하이닉스, HBM공정에 국산장비 대거 투입
- 화재현장서 만난 尹-한동훈...갈등설 진화하나
- “눈 오는 날은 초코치노!”…헐리웃 스타 '눈' 레시피에 네티즌 갑론을박
- 인젠트, 현대홈쇼핑 Hmall에 'eXperDB' 공급
- 美 대선 앞두고 SNL 등장한 트럼프?
- 산업계 디지털 전환 속도…범부처 연계 지원 나섰다
- 이재명, '대장동 재판' 출석… 재판부 허가로 오후엔 퇴정
- “여권 안 챙겼는데”…겨울 폭풍에 英 국내선, 다른 나라 착륙
- 미스 저팬 맞아?…우크라이나 출신 귀화 여성이 日 미인대회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