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와 사주풀이…"바람기 있나" 돌발 질문에 당황

장아름 기자 2024. 1. 24.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사주 데이트'에 나선다.

24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9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와 함박눈이 내리는 날 대학로에서 역술가를 만나 신년 운세는 물론 궁합까지 맞춰보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4일 방송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사주 데이트'에 나선다.

24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9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와 함박눈이 내리는 날 대학로에서 역술가를 만나 신년 운세는 물론 궁합까지 맞춰보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동완은 서윤아와 만나 "청룡의 해를 맞아서 신년운세를 보러 왔는데, 사실 저보다 (서)윤아의 2024년을 알아보고 싶어서 왔다"고 밝힌 뒤, 12년 전 인연을 맺었던 역술인을 찾아간다.

이 역술인은 두 사람의 사주를 풀이하더니, 서윤아를 향해 "미모와 재복을 갖고 있는 '금관상'"이라고 치켜세운다. 이어 "O복이 엄청 좋구먼"이라고 감탄하는데, 서윤아는 "나보다 오빠 표정이 더 좋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김동완을 뜨끔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 군단' 문세윤 역시, "(서윤아를) 잡아야 한다"고 부추긴다.

잠시 후, 이 역술가는 서윤아에게 "올해부터 운이 상승하고 있다"며 "운 좋을 때 결혼도 하고 돈도 벌어야지"라고 말한다. 하지만 서윤아는 갑자기 역술가에게 "혹시 (김동완에게) 바람기가 있는지?"라는 돌발 질문을 던져 김동완을 당황스럽게 한다.

이에 역술가는 순간 생각에 잠기더니 "젊었을 때 이미 여러 사람을 만나봤기 때문에 철들어서는 그런 일이 드물다"고 답하고, 급기야 "O이 아까워서 바람을 안 피울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에 깜짝 놀란 김동완은 "여태껏 바람을 한 번도 안 피워봤다"고 거듭 강조한다.

'신랑수업' 99회는 이날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