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림네트웍스,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 유통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림네트웍스는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에 대한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휴림네트웍스는 웰더마를 포함한 화장품 사업에서 연간 15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휴림네트웍스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업화 하기 위해 오래기간 준비해 온 결과 콜라겐 화장품의 명가 웰더마를 확보하게 됐다"며 "휴림네트웍스 주도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휴림네트웍스는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에 대한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휴림네트웍스는 웰더마를 포함한 화장품 사업에서 연간 15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웰더마는 콜라겐 화장품 전문 코슈메디컬 브랜드로 지난 2021년 홈쇼핑에서 13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다. 웰더마는 콜라겐 제품만 24개 품목에 달하며 해외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휴림네트웍스는 브랜드 유치 후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GS홈쇼핑과 GS SHOP에서 △토너 △로션 △크림 △앰플 △마스크팩 △페이스롤러 등으로 구성된 '웰더마 블랙라벨 프리미엄 콜라겐 탄력 기초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휴림네트웍스가 브랜드를 유치한 이후 새롭게 개발된 신제품이다.
휴림네트웍스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업화 하기 위해 오래기간 준비해 온 결과 콜라겐 화장품의 명가 웰더마를 확보하게 됐다"며 "휴림네트웍스 주도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웰더마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추가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인구수가 많고 한류 열풍으로 한국 화장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추진해 화장품 사업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