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삼성전자·SK하이닉스 동반하락..."美 반도체주는 올랐는데"
한영준 2024. 1. 24. 10:09

[파이낸셜뉴스] 24일 반도체주가 약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6분 기준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 대비 1.60% 내린 7만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SK하이닉스도 1.85% 떨어진 13만8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거래대금 상위에 올라있는 제주반도체도 0.33% 하락한 3만600원을 기록 중이다.
지난 밤 뉴욕증시에서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65% 상승했지만 국내 반도체주와는 상반된 모습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반도체지수와 우리나라 주식 투자 순유입이 차별화하는 모습을 보인 건 대만 선거 등 개별 이슈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성서 생활고 겪던 모자 숨진 채 발견
- iM증권 "삼전 48만원·SK하닉 350만원 간다"…목표가 줄상향
- "다음 주부터 따로 먹겠다"…신입사원 퇴사 부른 점심값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 홍준표 "장동혁 사퇴 압박, 이준석 때와 똑같아…한동훈은 보수궤멸 두 번"
- "월급 500 넘어요" 사상 최다 370만 명…'이 업종'은 딴 세상
- 빽가, 삼전 100주 샀더니…"1년 만에 600~700% 수익"
- '개과천선' 서인영 "예능 통해 카이스트 다닐 때 화장실서 욕 들어"
- '삼전 우' 1만3000주 모은 30대 부부 교사, 20억 대박 사연 화제
- 이준석 "'왜 조민과 결혼했냐'는 말 들어…가짜뉴스 법적조치"
- 이경규, 꼬꼬면 첫해 매출 500억…"로열티 딸 예림에게 상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