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뭄바이에 체험형 스토어 개관···시장공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인도 뭄바이에 현지 첫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BKC'를 개관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BKC는 인도 뭄바이의 고급 상업 지구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에 있는 지오월드플라자에 732㎡ 규모로 조성됐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영국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 프리미엄 체험 공간을 운영해왔고 이번에는 인도에 처음으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인도 뭄바이에 현지 첫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BKC’를 개관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BKC는 인도 뭄바이의 고급 상업 지구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에 있는 지오월드플라자에 732㎡ 규모로 조성됐다. 지오월드플라자는 전 세계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리미엄 쇼핑센터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영국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 프리미엄 체험 공간을 운영해왔고 이번에는 인도에 처음으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삼성 BKC는 프리미엄 제품을 단순히 체험하고 구매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네오 QLED(양자점발광다이오드) 8K TV와 최신 게이밍 모니터 등으로 꾸며진 ‘게임룸’, 스마트 모니터와 TV,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으로 연결된 ‘홈 오피스’, 인공지능(AI) 기능이 강화된 비스포크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오븐 등으로 구성된 ‘커넥티드 키친’ 등 8개 체험존을 볼 수 있다.
삼성 BKC 매장과 삼성닷컴에서의 고객 경험을 연결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도 주력했다. 개관과 함께 갤럭시 S24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이며 인도 시장 판매 확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박종범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부사장은 “삼성 BKC는 삼성 브랜드와 제품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겁게 경험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뭄바이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으아아악'…피 흘리며 알몸으로 발작하는 남성, 경찰이 잡고 보니
- '눈 그냥 먹어도 될까?'…할리우드 스타 '눈 레시피' 공유 후 난리, 왜? [셀럽의 헬스]
- '아버지 유언 떠올렸다'…불난 아파트 맨발로 뛰어다니며 문 두드린 20대 '감동'
- 아들 가방에 '몰래 녹음기' 넣은 주호민 부부…'아동학대'로 신고당했다
- 결혼 날짜까지 잡은 여친 '190차례' 찔러 숨지게 한 20대 男…재판에서 감형받은 이유
- 이탈리아 여행 갔다 인종차별·폭행 '봉변'당한 한국인…영사관 반응에 '당황'
- '횡령혐의 피소' 김수미, 억울함 호소…'연예인 망신주기'
- “개뼈이길 바랐는데”…200년 된 오두막 바닥에서 나온 뼈 정체는
- 가정폭력 저지른 정수근…‘골프채’로 아내 때리며 한 말
- 日미인대회 왕관 쓴 여성 일본女 아니었다…‘멘붕’ 빠진 누리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