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임정희·이홍기·이무진, 설 파일럿 '송스틸러'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이무진 임정희가 대놓고 노래를 훔친다.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송스틸러' 제작진은 24일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씨엔블루 정용화, 만능 멀티 플레이어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션들의 뮤지션 선우정아, 레드벨벳의 최강 보컬 웬디, 기타로 이야기하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천상계 목소리 소유자 임정희다.
여기에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이무진 임정희가 합류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래 대놓고 훔치는 프로그램…다음 달 9, 12일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이무진 임정희가 대놓고 노래를 훔친다.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송스틸러' 제작진은 24일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씨엔블루 정용화, 만능 멀티 플레이어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션들의 뮤지션 선우정아, 레드벨벳의 최강 보컬 웬디, 기타로 이야기하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천상계 목소리 소유자 임정희다.
'송스틸러'는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스틸러'가 원곡자 앞에서 커버 곡 무대를 보이고 이에 맞서 원곡자도 방어전을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틸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같은 곡을 놓고 겨루는 '1:1 스틸전'과 팀이 돼 도전하는 '듀엣 스틸전'으로 구성된다. 관객들의 취향에 따라 '송스틸' 성공 여부가 결정되는 '노래 뺏기 축제'가 될 예정이다.
앞서 전현무와 다비치 이해리가 진행자로 호흡을 맞추며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밴드를 이끌 예정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이무진 임정희가 합류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송스틸러'는 다음 달 9일과 12일 설 연휴 저녁 6시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퇴' 논란 이틀 만 조우 윤석열-한동훈…일단은 화해 선택?
- 구청 홍보영상 맞아?…서울에도 '충주맨' 있다
- [K팝과 환경③] "그린워싱 그만"…팬덤이 요구하는 진짜 친환경
- [취재석] 이러니 정치인에 대한 불신이 클 수밖에
- '민원사주' '개인정보유출' 경찰 수사 속도차 …"균형 깨졌다"
- 증류식 소주 재도전하는 롯데칠성음료, '대장부' 실패 극복할까 [TF초점]
- "재개발 주민 동의서 위조"…LH, 경찰 조사 불응에 주민들 '분통'
- 증권사 오너 2~4세, 연이은 지분 확대…경영 승계 시동거나
- [김병헌의 체인지] 시험대 오른 尹·韓 ...총선 승리를 위한 해법은
- [단독] 배우 김수미, 식품 회사 '나팔꽃F&B' 횡령 혐의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