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규리 ‘MZ 쾌녀’라고 들어봤어? (내남결)

이유민 기자 2024. 1. 24.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규리 방송분 캡처.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최규리가 러블리한 비주얼과는 상반된 ‘알파 에너지’를 흩뿌리며, 종잡을 수 없는 매력녀로 활약을 펼쳤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최규리가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 이하 ‘내남결’)에서 누구에게든 잘 웃고 붙임성 있으면서도 아닌 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U&K 푸드 마케팅 1팀 사원 유희연 역으로 분해 사랑스러운 능청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2일과 23일 방송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 7, 8회에서 유희연은 U&K 푸드 가을 워크숍의 준비 위원으로 종횡무진 맹활약하며 마케팅팀의 워크숍을 화룡점정으로 이끌었다.

극 중 유희연은 상사들의 결정으로 인해 마케팅팀이 준비하는 밀키트 프로젝트에서 혼자 제외돼 불만이 가득했지만, 이를 안쓰럽게 여긴 강지원(박민영 분)의 추천으로 마케팅팀의 워크숍 준비 위원에 발탁돼 열정을 불살랐다. 유희연은 워크숍 숙소를 보물찾기 게임으로 정할 수 있게 하는가 하면 보물을 숨기기 위해 직접 호수 안에 들어가는 등 재기발랄한 게임을 기획하며 성공적인 워크숍이 될 수 있도록 고군분투했다.

더욱이 유희연은 강지원이 물에 빠지는 것도 감수하며 1등인 캠핑카 숙소를 획득하자 “역시 큰 인물”이라며 강지원을 치켜세워준 데 이어 강지원의 뜻 모를 질문에도 성실하게 답변해주려고 노력하는 등 강지원 바라기답게 강지원을 살뜰히 챙겨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유희연은 강지원, 양주란(공민정 분)과 대화를 나눌 때마다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기운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때로는 돌직구 화법으로 때로는 귀여운 애교로 동료들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형성하며 앞으로 세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와 관련 최규리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유희연을 통해 용기 있는 직진 본능과 시원시원한 행동, 호탕한 웃음으로 호기로운 ‘쾌녀’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또 최규리는 박민영, 공민정 사이에서 막내다운 풋풋함을 터트리는가 하면 눈치를 보지 않는 솔직한 MZ 다운 행보를 실감 나게 선보여 극의 텐션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한편, 최규리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