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결혼 전, 장모님께 통장잔고=재산 오픈" (ft.화장실) [종합]

김수형 2024. 1. 24.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오지호가 결혼 스토리부터 생생한 유부남 라이프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오지호가 결혼생활을 전했다.

탁재훈은 "아내가 외모를 전혀 안 봤을까?"라고 묻자 오지호는 "외모만 보고 결혼하지 않았을 것"이라 말했다.

 오지호는 "그때 물어봤던 건 진짜 내 재산, 대답을 듣더니 생각보다 많이 있다고 해 무사히 결혼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오지호가 결혼 스토리부터 생생한 유부남 라이프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오지호가 결혼생활을 전했다.

멤버들은 특히 오지호와 이정진을 보며 "진짜 잘생겼다"며 감탄, 이 가운데 본격적으로 '돌죽거리 잔혹사'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상민은 "탁재훈이 우리랑 있으면 너무 잘생긴 척해오늘 얼굴 승부를 보자"고 했고, 이정진과 오지호 옆에 있자 임원희는 "오징어처럼 보인다"꼬 해 웃음짓게 했다.탁재훈은 "내 얼굴 3등 처음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현재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생활을 지내고 있는 오지호. 외모가 결혼에도 영향이 있었을지 물었다.탁재훈은 "아내가 외모를 전혀 안 봤을까?"라고 묻자 오지호는 "외모만 보고 결혼하지 않았을 것"이라 말했다.이에 이상민은 그래도 잘생겼기에 만남이 이어졌을 것이라 했다. 이정진은 "잘생긴건 오래 못 간다 근데 못 생기면 아예 못 간다더라"고 거들어 웃음짓게 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오지호가 사실 SBS 간판프로 섭외 1순위라고 했다. 오지호가 '돌싱포맨' 후보라는 것. 오지호는 "무슨 말이냐"며 당황, 결혼 10년차로 두 남매가 6살, 9살이 됐다는 오지호에게 탁재훈은 "행복하냐, 행복한 척이냐"며 몰아갔다. 오지호는 "진짜 행복하다"며 웃음 지었다.  

그렇게 행복한 유부남 오지호가 '돌싱포맨' 후보가 된 이유에 대해 전했다.  방이 아닌 화장실에서 생활 중이라는 것 오지호는 "남편들 공감할 것, 결혼하는 순간 내 공간이 사라지고 화장실이 편해진다  대본도 보고 오래있는 편"이라고 했다. 이에 이정진이 "대본을 화장실에서 보냐"며 놀라자 오지호는 "넌 잘 모를 것"이라며 울컥, "조용히 할일 있는데 방엔 아내, 거실엔 아이들 있기 때문이다"고 했다. 심지어 사전 인터뷰도 한 시간 넘게 화장실에서 했다는 오지호는 "공식적이니까 그랬다"며 민망해했다. 

두번째 이유에 대해서도 얘기를 나눴다. 오지호는 아내와 싸우면 대화 안 하고 나가버린다는 것.오지호는 "일단 난 평화주의자다"고 하자 허영지는 "그건 평화 아닌 회피"라고 말했다.이에 오지호는 "아내도 붙잡지 않는다 부부싸움이 되면 서로 말을 딱 끊는다"며 "감정이 가라앉은 뒤 풀고 끝낸다"고 했다. 10년차 부부의 현명한 대처법을 전하기도 했다. 

또 이날 멤버들은  "사업가 장모님 만났을 때 통장잔고 오픈했다고 하더라"고 묻자 오지호는 "첫만남은 아냐, 아내와 1년 남짓 사귀었을 때 장모님이 왜 결혼 안하냐고 해, 혹시 얼마 갖고 있는지 물었다"며 카리스마 넘쳤던 장모님과의 일화를 떠올렸다. 오지호는 "그때 물어봤던 건 진짜 내 재산, 대답을 듣더니 생각보다 많이 있다고 해 무사히 결혼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