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윈터 페스타' 개최…국내 최정상 뮤지션 공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파크가 오는 27일과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나흘간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윈터 페스타를 기획한 휘닉스 호텔&리조트 박윤희 매니저는 "겨울 휘닉스 파크의 낭만과 감성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평창의 겨울밤 축제를 많은 분들이 즐겨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휘닉스 파크가 오는 27일과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나흘간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 김가온 밴드의 재즈 피아노 공연을 시작으로 2월 15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와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공연, 2월 16일 가수 존박, 2월 17일 가수 케이윌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김가온 밴드의 공연은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 2월 총 3일간의 공연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페스타 기간 휘닉스에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윈터 페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권,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이용권,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공연 당일 주류 구매 영수증 등을 활용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윈터 페스타를 기획한 휘닉스 호텔&리조트 박윤희 매니저는 "겨울 휘닉스 파크의 낭만과 감성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평창의 겨울밤 축제를 많은 분들이 즐겨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휘닉스 파크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호텔 또는 리조트 스탠다드 객실 및 윈터 페스타 공연이 진행되는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전통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윈터 페스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코스메틱 제품이 선착순 제공되며 공연 좌석도 우선 배정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
- SKT '스캠뱅가드', CES 혁신 어워즈서 '최고 혁신상'
- '선택과 집중' 카카오, 1년 새 계열사 20여개 축소 '몸집 줄이기' 지속
- LGU+, 포스텍·코닝과 협력…6G RIS 검증 성공
- "노트북부터 놀이공원 이용권까지"…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 선보여
- 13세와 동거하며 성관계해 재판 중인 20만 유튜버, 부인에 주먹질해 체포
- 간 큰 개미만 남았다…7일간 레버리지 ETF 4500억 순매수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